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 방법 안내 > NOTICE

본문 바로가기

모바일 전체메뉴

NOTICE

공지사항 및 기업뉴스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.

NOTICE

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 방법 안내
21-05-26

본문

가능한 경우 플레이어 우측 하단 화질 메뉴에서 'Auto'메뉴로 설정해 주세요.

• Auto 모드는 현재 인터넷 연결 상태 및 프로세싱 속도를 고려해 가능한 최상의 화질로 맞춰주세요.. 버퍼링 현상을 최대한

피하기 위해 이 모드를 기본 설정으로 권장해요.

• Auto 모드에서도 버퍼링이 발생할 경우 360 이하의 저화질로 설정하여 시청해 주세요.

• 크롬 브라우저를 권장 드리며, 사용 중인 브라우저를 업데이트해주세요

• 동시에 여러 애플리케이션이 열려있을 경우 동영상 재생을

포함한 전체적인 기기 기능이 느려질 수 있어요. 시청 환경 최적화를 위해 PC의 경우 시청 페이지 외 브라우저 탭을 모두 내려주시고,

모바일은 동시 실행되고 있는 앱을 모두 종료해 주세요.

• 브라우저의 캐시를 삭제해 주세요.

▪ 재생 품질을 포함한 여러 가지 문제 해결을 위해 캐시를 삭제해 주세요.

• 네트워크와 연결된 다른 기기를 꺼주세요

▪ 여러 사용자 또는 기기들이 연결된 공유 네트워크를

사용 중이라면 ISP에서 보장하는 대역폭이 나누어져요. 이렇게 되면 사용하시는 기기가 느려질 수 있어요.

• 하드웨어 가속화를 비활성화/활성화해주세요.

▪ 하드웨어 가속화는 리소스를 많이 사용하는 프로그램이 보다 효율적으로 실행되게 하지만 오래된 그래픽 카드와는 잘 호환되지 않아요.

브라우저 설정에서 해당 옵션을 비활성화 또는 활성화해보세요.

사이트 정보

룰루레몬애틀라티카코리아 유한회사
대표
이강행
사업자등록번호
220-88-88573
주소
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35,3층 (신사동)
© lululemon athletica Korea ltd. All rights reserved